본문 바로가기
쇼핑몰정보/화장품 & 미용 쇼핑몰

커런트바디 코리아 스킨 케어 브랜드 쇼핑몰

by 링크몰 2023. 1. 22.
반응형

커런트바디 코리아 스킨 케어 브랜드 쇼핑몰


인터넷 쇼핑몰 업체 정보

- 회사명 : 커런트바디 코리아
- 대표이사 : LAURENCE NEWMAN, ANDREW SHOWMAN
- 회사 주소 : 
- 회사 이메일 : sales@currentbody.com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온라인 상담


인터넷 쇼핑몰 정보

- 쇼핑몰명 : 커런트바디 코리아 쇼핑몰
- 쇼핑몰 분류 : 화장품 / 미용 쇼핑몰
- 쇼핑몰 카테고리 : 설날특가, BRANDS A-Z, 신제품, 클라리소닉, 커런트바디, 안티 에이징, 클렌징, 가정용 제모 & 면도기, 스킨케어
- 쇼핑몰 오픈일 : 
- 쇼핑몰 주소 : https://app.ac/DAMYHp573
- 쇼핑몰 소개 :

하루 5분, 페이셜 리프팅
새해에는 누페이스로 하루 리프팅 관리 끝! 지금 구매시 최대 30% 할인
최대 30% OFF

하루 10분, 집에서 간편하게 탈모예방 케어
풀 스펙트럼 LED 탈모 치료기 출시

스페설 특가
커런트바디가 준비한 새해 스페셜 할인!
최대 65% 할인 + 10% 추가할인* + 금액대별 무료 사은품 증정
할인코드: LUCKY

반응형


설날특가 최대 65% 할인 + 10% 추가할인! (+금액별 무료사은품증정!)

이메일 등록시 15,000원 할인 쿠폰 지급
지금 이메일 등록하고 오직 커런트바디 코리아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일 먼저 받아보세요

커런트바디 코리아 스킨 케어 브랜드 쇼핑몰 할인 쿠폰


커런트바디 코리아 특별 이벤트
커런트바디에서는 현재 전제품 관부가세 무료서비스를 제공 드리고 있어, 추가비용 걱정없이 한국으로 안전히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런트바디 코리아 스킨 케어 브랜드 쇼핑몰

커런트바디의 시작 배경과 미래
커런트바디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세계 뷰티 트렌드 흐름을 알아본 최초의 회사입니다. 첨단 혁신 기술로 제조업체가 미용실, 스파, 클리닉에서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기기들을 모방한 기기들을 만들 수 있게 되면서 커런트바디는 모든 다양한 가정용 기기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커런트바디의 이야기는 2009년에 Laurence와 Andrew가 만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Laurence는 의료 기기 관련 경력이 있었고 Andrew는 풍부한 전자 상거래 경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주로 물리치료실과 전문 운동선수의 집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건강 관련 웰빙 기기에 중점을 둔 콘셉트의 웹사이트로 처음 시작하였습니다.

이러한 EMS (전기 근육 자극요법) 기기에는 슬리밍, 페이셜 토닝 및 디톡스용 에스테틱 프로그램이 있었으며 이와 관련 기기들이 인기를 얻게 되면서 실제로 결과를 보여주는 안전한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게 되었습니다.

2012년부터 휴대용 레이저, 빛을 기반으로 한 기기, 무선 주파수 및 음파 회전식 클렌징 브러쉬가 유입되며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제모, 얼굴 클렌징, 피부 재생 및 슬리밍 방식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커런트바디는 엄격한 선정 과정을 거쳐 로레알 (L’Oreal), 클라리소닉(Clarisonic)의 공식 온라인 판매사가 되었으며 뷰티 분야의 유명 브랜드들과 전략적 제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커런트바디는 새로운 제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여 이러한 기기들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언론에서는 당사를 선두 주자로 인정해왔으며 정기적으로 최신 프로젝트 제품을 다룬 기사가 세계적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사명
커런트바디는 계속해서 가정용 건강 및 뷰티 기술의 선구적인 온라인 목적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뛰어난 제품 지식과 우수한 고객 관리를 제공하는 고객 지원팀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종류의 안전하고, 임상적으로 입증된 건강 및 뷰티용 전자 제품들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인터넷 쇼핑몰 기타 정보

– 유럽 최대 규모 뷰티 디바이스 쇼핑몰
– 전제품 관부가세 무료 서비스 / 한국 직배송
– 이메일 등록시 15,000원 할인 쿠폰 지급
– 커런트바디 코리아 플친하고 할인코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