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정보/중고차 쇼핑몰

중고차 상담 오토벨카 쇼핑몰

by 링크몰 2023. 12. 17.
반응형

중고차 상담 오토벨카 쇼핑몰

오늘은 중고차 상담 오토벨카 쇼핑몰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중고차 상담 인터넷 쇼핑몰 업체 정보

- 회사명 : 신대진자동차
- 대표이사 : 최득선
- 회사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158
- 회사 이메일 : black00khs@naver.com
- 회사 대표전화 : 1599-8118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24시간 온라인 중고차 상담 문의

중고차 상담 오토벨카 쇼핑몰

중고차 상담 인터넷 쇼핑몰 정보

- 쇼핑몰명 : 오토벨카 쇼핑몰
- 쇼핑몰 분류 : 중고차 쇼핑몰
- 쇼핑몰 카테고리 : 중고차 상담, 중고차 문의
- 쇼핑몰 오픈일 :
- 쇼핑몰 주소 : autobellcar.com
- 쇼핑몰 소개 :

오토벨카는 온라인으로 중고차를 매입하는 한국의 회사입니다. 2017년 설립된 오토벨카는 전국에 있는 딜러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격을 제공합니다.

오토벨카는 다음과 같은 단계로 중고차를 매입합니다.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차종, 연락처, 지역을 입력하여 견적을 요청합니다.
오토벨카는 딜러들에게 견적 제안 정보를 전달합니다.
딜러들은 본인이 매입하고 싶은 금액의 견적을 전달합니다.
오토벨카는 딜러 견적 중 가장 높은 금액을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오토벨카는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상의 가격
편리한 서비스
안전한 거래
오토벨카는 전국에 있는 딜러와 협력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은 자신의 지역에서 가장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토벨카는 온라인으로 거래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은 편리하게 중고차를 매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토벨카는 중고차 매매 과정을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오토벨카는 중고차 매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딜러의 견적 중 최고가의 견적만 받으세요
오토벨카에 입찰 비교 견적을 주시면 5명이상의 카매니저가 견적을드리고 있으니
고객님께서는 가장 높은 견적을 제시하는 딜러와 계약을 하시면 됩니다.

오토벨카
중고차 매입 전문

중고차 팔 때
중고차 내차팔기
아직도 발품 팔고 다니세요?

카매니저들의 견적 요청
5명 이상의 카매니저가 견적 제안을 하면 그중 최고 금액을 선택 하세요.

타사대비
평균 20% 더 높은 매입 금액

타사에서 더 비싼 견적을 줬다면
그 보다 더 비싸게 매입 해드립니다.

중고차 매입 금액
20% 차이

전국 단위 출장 매입
어디에 계시든 저희가 달려갑니다.
전국단위로 저희가 갑니다

진행 절차
전화 한 통화면 달려갈 준비 끝!

견적 상담
내 차량의 상태를 파악하는게 가장 중요기 때문에 전화로 상세 설명을 주면 내용을 딜러들에게 전달 합니다.

딜러 견적 제안
정보를 전달 받은 딜러들은 본인이 매입 하고 싶은 금액의 견적을 전달하며, 그 금액 중 가장 높은 금액을 고객에게 전달 합니다.

견적 확인
견적 확인이 되었다면 일정을 잡아 방문을 하고 차량을 매입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궁금한게 있다면 먼저 확인 해주세요!

자동차 보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자동차를 판매하게 될 경우 기간이 얼마가 되었든 해지를 하게 되면 환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차량보험 해지는 저희 오토벨카 매니저가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명의이전은 개인이 해야 하나요?
오토벨카 매니저와 계약서 작성 후 구비 서류를 주시면 이전이 완료된 이후 정상적으로 이전이 완료된 차량등록증을 보내드립니다.

고장난 차량도 팔 수 있나요?
오토벨카에서는 고장난 차량도 판매가 가능합니다. 고장난 차량의 경우 역시 오토벨카 매니저가 방문 후 수리 가능여부 예상 수리 비용을 산정하여 최종 매입가격을 알려드립니다

본인 차량만 의뢰가 가능한가요?
오토벨카에서는 차량 시세 확인은 본인 차량뿐 아니라 모든 차량이 가능하지만 서류 구비가 되지 않은 다른 명의의 차량은 구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차량대금 지급 통장은 차량명의자 통장만 가능합니다)

판매문의 후 바로 팔아야 하나요?
오토벨카 서두르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원하실 때 판매를 하시면 됩니다. 단, 중고차의 경우 시세 변동이 발생합니다. 시간이 흐른 후에는 시세를 재확인하신 후에 판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판매문의 등록 시 불필요한 전화가 많이 오지 않나요?
오토벨카에서는 고객님이 문의하신 차량의 가치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우선 전국의 매니저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이 중 고객님의 차량에 대한 가치를 가장 높게 평가한 3~5명의 전문 매니저들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전화 오는 것이 부담이 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면 조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차량할부가 남아있는데 판매가 가능한가요?
차량할부가 남아 있더라도 차량판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할부로 구매하신 차량일 경우 근저당이 설정되어 있으므로 남아있는 할부잔액을 제외한 차량 대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할부잔액상환 및 설정해지는 전문 매니저가 처리해드립니다.

 

중고차 상담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구매 목적: 중고차를 구매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출퇴근, 여행, 가족용 등 목적에 따라 적합한 차종과 가격대가 달라집니다.
예산: 얼마의 예산을 가지고 계신가요? 예산에 맞는 차종과 가격대를 선택해야 합니다.
선호하는 차종: 어떤 차종을 선호하시나요? 국산차, 수입차, 세단, SUV 등 차종에 따라 가격, 성능, 연비 등이 달라집니다.
옵션: 어떤 옵션을 원하시나요?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필요한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고 여부: 사고 이력이 있는 차량도 고려하시겠습니까? 사고 이력이 있는 차량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수리비가 더 들 수 있습니다.
연식: 몇 년식의 차량을 원하시나요? 연식이 오래된 차량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유지비가 더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고려하여 중고차 상담을 진행하면, 자신에게 적합한 중고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중고차 상담을 받을 때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세요. 중고차 매매는 큰 금액이 오가는 거래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량의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세요. 중고차는 새 차와 달리 사고 여부, 주행거리, 외관 상태, 내부 상태 등 다양한 부분을 확인해야 합니다.
계약서를 꼼꼼히 확인하세요. 계약서에는 차량의 상태, 가격, 옵션, 보증 기간 등 다양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계약서를 꼼꼼히 확인하여, 나중에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중고차 상담을 받기 전에,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비해두면 도움이 됩니다.

차량의 정보를 미리 알아두세요. 원하는 차종의 가격, 옵션, 연식, 사고 여부 등을 미리 알아두면, 상담을 진행할 때 도움이 됩니다.
자신의 예산을 정해두세요. 예산을 정해두면, 상담을 진행할 때 욕심을 부리지 않고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직접 확인하세요. 상담을 진행하기 전에, 직접 차량을 확인하여 상태를 꼼꼼히 살펴보세요.
중고차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중고차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중고차 상담 인터넷 쇼핑몰 기타 정보

- 중고차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중고차 상담 오토벨카 쇼핑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